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PIC자격증 도대체 어느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2:33

    >


    IT관련 정보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은 거의 매일인데 자연스럽게 LPIC자격증 관련 정보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은 거의 매일인데 금초는 도대체 LPIC자격증 몇자격인지, 무엇을 공부해야 하고 시험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여러가지 정보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드릴게요:D


    >


    LPIC 자격증 같은 경우에는 국제공인으로 인정되는 리눅스 자격증으로 이해하시면 되는데요! 기업시장에서 가장 점유율이 높은 리눅스 서버에 대한 활용도를 확인하는 자격입니다.총 3개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


    총 60문항의 단답형 문항으로 구성되고 있슴니다. 다만 객관식이 아닌 주관식이라 무엇이 필요한 정보인지를 꾸준히 확인하면서 공부를 하는 태도가 중요하지만...90분간 800점 만점 중 500점 이상 점수를 획득해야 허가할 수 있는 시험이다.


    >


    LPIC자격 수험의 경우 시험 결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아내 sound탈락을 한 경우에는 한주 1후(후)에 즉석 다시 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그러나 두번째 불합격부터 재응시하려면 901이 지신다면~ 하고 있는 만큼 열 한층 더 공부하고 앞에 통과하는 게 제일 좋을까요?


    >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자격증인 만큼 시험 비용 적지 않는 편입니다. 회당 약 한 60달러 정도 액수가 되어 있어요!통상 시험과 달리 언제라도 접수하는 시험과 원하는 날짜와 시각 표를 뽑아 얼른 시험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만큼 한번 획득해두면 활용도가 적지 않은 자격증이지만~ 실제로 리눅스 서버에 대한 수요가 많은 만큼 실력을 공식적으로 입증하려면 좋은 방법이겠죠~ 더 공부해서 한번에 합격합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