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이비 드라이버' 제작진의 영국 사법 사상 최대 규모 범죄 실화 <크리미널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2:16

    >


    영국 전역을 담 뒤흔든 전대 미문의 범죄 실화를 그린 영화<구 리미 나루:에 둔 가든(원제:King of Thieves)>이 오하나하나 달 2, 하나하나(목)개봉을 확정했다. ​<구 리미 나루:에 둔 가든>는 7명의 전문가들이 영국 다이아몬드 시장의 한가 운 적에는 헤토우은 가든의 금고에 보관 중이던 귀중품을 훔치고 달아난 전대 미문의 범죄 실화. ​ 20하나 5년 문재 발생 그때 절도의 수법의 치밀함과 기발함, 규모 측면에서 상상을 초월한 역대급 범죄 뭉지에우로 현재까지 확인된 피해액만 적어도 2억파운드(약 3천억원), 그 중 하나/3만 회수된 것으로 파악된다. ​ 무엇보다 가장 놀라운 것은 뭉지에울 주도한 범인들이 한 사람을 제외하고 전체 50대에서 70대 노인들이었다는 사실이다. 유연히 청년이었던 용의자는 현재까지 자취를 감췄고 그 존재가 미스터리로 남아 있던 본인 경찰의 끈질긴 추적 끝에 지난해 체포돼 올해 초 유죄판결을 받은 현재진행형 실화다.공개된<크리미널:헤툰가든>메인 포스터에는 마이클 케인을 가운데우로 짐 브로두벤투, 톰 코투니, 찰리 콕스 등 영국 대표 배우들이 총출동해 팬들의 관심을 끈다. 돈뭉치와 온갖 보석을 가득 채운 가방을 들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주인공들의 얼굴에는 자신감이 넘친다. 이들의 담장에 텅 빈 해튼 가든 금고가 있고, 여기에 탁 쳤다!는 카피가 더해져 영국 전역을 공황 상태에 빠뜨린 희대의 절도 문재가 과연 어떻게 스크린에 펼쳐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


    >


    >


    >


    >


    >


    >


    >


    >


    한편 크리미널:허튼가든은 영화제작의 명가, 워킹타이틀과 명물제작진이 한자리에 모인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맨· 온·와이어><사랑에 모두>을 연출하고 실화 소재를 스크린에 옮겨오는데 탁월한 재능을 입증했다"제임스·마시"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여기에<베이비 드라이버>제작진이 참여한 채 오로지 실화 범죄 영화에서나 느낄 수 없는 강렬한 재미를 주는 방안. ​ 20하나 9년 사상 처음의 범죄 실화 영화<구 리미 나루:에 둔 가든>은 하나하나 달 2개 날(목)공개합니다. <팍호송의 시네마 플러스-무비 핫 이슈>​ INFORMATION​ 내 목 크리미널:에 둔 가든원 나 King of Thieves시독 제임스 마스이 조금을 가진 마이클 케인, 짐 브로도우벵토우, 톰 코토우니, 찰리 콕스, 폴 화이트 하우스, 마이클 겜봉, 레이 윈스톤 장르·범죄 드라마 수입/배급 세미 콜론 스튜디오 등 급 하나 5세 이상 관람 가 상영 가끔 하나 07분개 미네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2개에 ​ SYNOPSIS​의 추정액 적어도 2억파운드 영국 범죄 사상 최대의 절도 문제 발발은 실화이다!영국의 다이아몬드 시장의 중심지, 학동 가든. 청년 바실은 은퇴한 도둑 브라이언에게 찾아가 허튼가든의 금고를 두드릴 것을 제안하고, 브라이언은 동료를 모아 인생의 마지막 한밑천 잡기를 준비합니다.누구도 예측하지 못한 문제 작전은 성공하고 영국 전역은 갈등에 빠진다. 경찰은 총력전을 펴고 수사가 계속되면서 믿지 못할 범죄의 실체가 드러나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