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픈증세 부위별 원인] 진주충무공동한의원 단순 아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0:31

    안녕하세요 진주당당한 의원의 공식블로그입니다.


    >


    김하나은의 통증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통증의 원인은 무엇인지, 단순히 통증의 완화가 올바른 것인지, 통증의 정도는 따로 치료의 비결이 같지 않다는 것은 모두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통증의 원인을 찾아내기 위해서는 여러 각도에서 원인을 찾아야 한다.통증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인 통증으로는 목 통증 어깨 통증 요통 골반 통증 팔 통증 손목 통증 족통 있습니다.통증의 원인이 아픈 부위 통증의 기간 동안 통증의 강도를 발명하는 원인 생활 연습으로 조사할 수 있습니다.


    >


    한방에서 통증을 진단할 때는 4개를 진행하는 것입니다.망진안색,안색,피부윤색,신체형태와균형등을관찰문진체에서나쁜관절을소음확인,병력청취문진증상과관련된다양한상황을파악,절진의몸을직접만져보고사건점파악


    >


    통증 기간이 짧을수록 단순한 근육통의 노화는 염좌하지만, 가능성이 큽니다.하지만 통증 기간이 짧아도 만성 질환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정밀한 진단으로 파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단순한 통증에 대한 단순한 치료 노하우로는 부항, 온열요법의 설령은 침치료가 있으며 최초의 반체침사암침수지침전 스티커 침입이 있습니다.


    >


    심하면 아픈 증상부터 완화시킨 뒤 원인을 찾아 치료해야 한다.심한 통증으로는 허리, 어깨 통증→무릎, 발목 허리 사이, 인대 손상→상해, 추간판통→증상이 있습니다.근육 긴장에 의한 통증으로는 승모근의 통증수축된 근육의 통증세밀하고 응어리진 감정 강한 감정에 의해 생기는 통증증상이 있습니다.그 밖에 통증이나 저림이 함께 하는 경우는 손목 터널 증후군 목, 허리 디스크 하체의 저림이나 감각 이상이 있습니다.


    >


    약침치료의 자세한 예시는 추후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


    아픈 증상이 있고 길다면 단순한 근육통이 아니라 원인 치료가 필요합니다.체형불균형으로 인한 통증의 원인불명 통증, 투톤, 턱관절, 일자목, 거북목 등 몸의 뒤틀림을 느끼는 부종이 많고 피로집중력이 떨어지며 디스크에서 오는 통증, 다리, 다리 저림 등의 증상, 목에서 팔로 내려가기, 허리에서 무릎, 다리까지 통증세가 약해져 마비증상의 통증과 저림이 자신의 타자 자신의 원인인 오십견, 회전근개파열좌골신경통, 미골반통증, 다리퇴증 등 다양한 통증의 원인이 있습니다.


    >


    다양한 증상의 치료방법으로는 턱과 목뼈교정 턱관절치료 눈과 그 주변의 교정근육과 근막치료의 추자신요법(Strain Counter Strain 진단과 간접치료에 사용되는 정골요법의 기법 중 하자신) MET요법(Muscle Energy Texhnique, 신체표면에 자극을 가해 근육의 단축, 신장 등을 조절하는 수기요법) 자세교정 등이 있습니다.


    >


    당당한 방법 하나. 개인의 상태, 통증의 정도에 맞춰서 교정합니다. ​ 2. 구조적 치료그와 기능적 치료를 병행합니다. ​ 3. 통증의 원인을 찾아 개선합니다. ​ 4. 부드러운 교정으로 쾌적한 치료를 합니다.​


    >


    위에 기술한 바와 같이 구조적 치료뿐만 아니라 기능적 치료도 병행하는데 기능적 치료란 약해진 몸과 스트레스로 인한 통증의 원인까지도 치료해야 한다.스트레스 수치검사 같은 눈에 보이지 않는 다양한 검사를 통해 치료방법을 찾아 치료해야 한다.


    >


    한약을 통해 염증, 부종을 감소시키고 신경과 기력을 회복하며 기와 피, 근육, 인대를 보강하고 호르몬 수치를 조정합니다.​


    >


    >


    모두 통증치료를 통해 당당한 하루를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