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인 기업은 중년의 미래 !!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0:12

    >


    ​ ​ 책 소개가 은퇴한 50대 중년은 자신의 콘텐츠를 찾는 것을 어렵게 느껴지고 있다. 수십 년간의 경험을 과소평가하기 위해서였다 그러나 한 분야에서 하나 0년 이상 일한 사람은 전문의라고 할 수 있고 경험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개발해서 이야기 테루 링과 브랜딩과 온라인에서 소통해야 할 것이다. 한 중소기업도 대기업과 중소기업처럼 상품을 개발하고 이름을 붙여 시장을 창조하고 온라인으로 홍보할 수 있다. 명함은 압축된 사업 전략서이며 집필은 똑똑한 제품 연구소였으며 블로그는 영원한 콘텐츠 플랫폼이었으며 카카오 이야기·facebook과 인스타는 든든한 콘텐츠 유통 채널이었다. 이 책은 하나의 중소기업을 꿈꾸는 독자에게 필요한 홍보선전 전략을 설명할 것이다.책 속으로


    저자가 김태욱(주)의 말로는 대표로, KPC, KMAC 홍보 머캐팅 전임교수다. 성균관대에서 영문학과 신문방송학을 공부하고 서울시립대에서 마케팅 분야 석사학위를 받았다. 오리온그룹 홍보팀장, ADT캡스 홍보팀장, 성신여대 외래교수를 지냈다. 법무부 환경부, 행정부 공무원 인력 개발원, 서울시 50플러스 재단 서울 산업 진흥원, 경기)복지 재단, 경기도 경제 과학 진흥원, 대전 세종 충남)여성 벤처 협회, 농촌 진흥청, 세종시, 경희 사이버 대학, LG삼성 SK, 롯데, CJ, 삼양사, 현대 백화점 등 행정부 기관과 쿵키오프에서 컨설팅이나 강의를 한다. 저서에는 『 브랜드 이야기 0가지 기법 』(20하나 6)『, 똑똑한 홍보 팀을 만들실전 홍보 세미나 』(20하나 5)『 브랜드의 이야기 테루 린 』(20하나 5)『 퍼스널 이야기 테루 린 전략 』(20하나 5)『 전략 홍보 학습장 』(2007), 『 사회 복지 홍보 』(공저, 20하나 6)『 광고를 이긴 콘텐츠의 비밀 』(공저, 20하나 3)『 브랜드의 이야기 마케티은, 브랜드의 말대로 하라 』(공저, 20하나 2)『 소셜 마케티은 7가지 법칙 』(공저, 20하나)가 있다. 경제주간지 이코노믹 리뷰에 칼럼 김태욱의 브랜드 탄다를 썼다.​회 0하나 하나인 쿵키오프 상품 개발 02상품 서비스(03시장 창조와 창직 04키 워드를 거론하며 블로그 전략 05, 소셜 미디어 바이럴 전략 06·포털 사이트의 공략 07명함 전략 08의 칼럼과 책의 집필 전략 09문의 대응과 협의하고 있지만 0상품 리뉴얼과 외연 확대 ​, 서적 정보 출판밖에:20하나 9년 한개 월 7개 ISBN:979-하나하나-288-0075-7 04320가격:9,800원 플레이트:사륙판(하나 28*하나 88mm)제본:무선 면 수:한개 40쪽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