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루이 암스트롱 왓 어 원더풀 월드 『 Louis Armstrong - What a wonderful world 』 『 LP 듣기/가사 』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4:49

    안녕하세요~!!금 1도가 되는 일 없이 하루가 밝앗움니다!어제부터 다시 풀이 오픈해서 수영장에 다녀왔어요.수영은 이상하게~하루 쉬어도 금방 들통나버렸어요.재활 치료도 겸해서 다니고 있습니다만, 정말 좋은 스포츠라고 생각합니다.이웃 여러분도 올해는 자신만의 스포츠를 찾아 꼭 보세요!재미도 있고 건강한 마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김 1여러분께 소개하고 싶움액눙에~!!


    입니다! 우선 LP감상부터 합시다!


    가사/Lyrics 파란색 자신감이 보여요. 붉은 장미도 그들이 당신과 나를 위해서... 활짝 피는 걸 지켜봐요.저는 혼자 소견합니다. 정말 멋진 세상이라면 푸른 매일이 보입니다. 흰 구름도 축복받은 밝은 날 인정 많고 신성한 밤 나는 혼자서 소견합니다 정말 멋진세상이란건 거의 매일 떠다니고 있어.. 무지개 색깔... 정내용 아름답습니다.그것은 걸어다니는 사람들의... 얼굴 위에도 있죠.그 아이는 친구의 모습이 보여요. 아내 소음 뵙는다는 사실은... "사랑한다"는 내용을 하고 있습니다.아기의 시끄러움이 sound가 들립니다. 성장하는 걸 지켜볼게요.그들은 내가 모르는 것도 많이 배울 겁니다.저는 혼자 소견합니다. 정내용 멋진 세계라고(instrumental break) 하고있어. 무지개 색깔... 정내용 아름답습니다.그것은 걸어다니는 사람들의... 얼굴 위에도 있죠.그 아이는 친구의 모습이 보여요. 아내 소음 뵙는다는 사실은... "사랑한다"는 내용을 하고 있습니다.아기의 시끄러움이 sound가 들립니다. 자라는 걸 지켜봅시다 * SPOKEN(당신도 알다시피 그들은 제가 모르는 것도 많이 배웁니다) 그래서 저는 혼자 소견합니다. 정말 멋진 세상이라고 하지만 전 제 스스로 생각해요. 정내용 멋진 세상이라고...이상 Whata wonderful world의 가사였습니다.


    >


    루이 암스트롱(Louis Armstrong)하나 900년생으로 미국의 재즈 트럼펫 연주자이자 가수인 재즈의 역사에 기념비적인 족적을 남긴 전설적인 인물인데요~!​


    >


    루이 암스트롱(Louis Armstong)의 1개의 밴드는 "루이 암스트롱과 핫 파이브"이었습니다.시카고에서 결성됐고, 그에게 1개 큰 히트를 초래했습니다.1개의 녹음시에 트럼펫 연주 이외에 의미 없는 단어로 된 즉흥 보컬의 "스캬쯔토"이 처음 연주되고 이는 재즈 보컬의 1개의 출발점이 되었습니다.


    >


    가장 인상적인 이 곡을 들은 것이 영화 굿모닝베트남에서 임루이 암스트롱의 Whata wonderful world의 전주가 흘러나와 과인슈어워드로 비상하는 그 장면! 으으 생각만 해도 소름이 끼치네요!


    주연인 로빈 윌리엄스다!~이 당시에는 굉장히 젊어보였지요?당시 우울했던 미국과 베트남전을 소재로 한 영화입니다.특유의 밝은 sound(?)와 재치로 베트남에 파견되어 있던 미군들에게 라디오 방송으로 즐겁게 했던 영화였습니다.오프닝 코멘트는 언제 본인 "굿모닝~~~베트남!!"이라고 외치며 시작되었습니다! 제 기억속에서는 이 영화가 굿모닝베트남과 What a wonderful world였습니다...>.<


    이때는베트공이라고해서베트남에대한시선이뭔가무섭고어두웠는데요즘은코멘크상이계신베트남,아름답고친절한자기라에요.


    >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이자 미국 전쟁사 중 1패전을 기록한 베트남 전쟁 다소 무거운 주제 이과인 로빈 윌리엄스가 영화를 잘 살리고 의미도 찾아 재미도 잡았다 그건 이내 용로 최고의 영화와 같아요!이곳에서 로빈 윌리엄스의 영화 속 인물들은 재미 있는 학과에 다니기 나는 너무 너무 나는 연기력과 즐거움을 준 배우였지만 그 가사 멸망하면서 6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네요 군이다 과잉 자살을 한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파킨슨 병으로 인한 우울증이 너 무과 인도 거세 20개 4년 8월 하나 하나 하나에 자살을 했어요.


    >


    다시 루이 암스트롱(Louis Armstrong) 와서 1940년대에는 텔레비전까지 활동 범위를 넓히고, 수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어요~1949년에는 믹크에서 처음 믹크타임니 다즈에 표지를 장식한 재즈 뮤지션이 되었습니다!!1963년도에는 내한 공연도 한 정도로 하고, 외에서 사랑을 많이 받았습니다!


    >


    그의 수상 경력을 좀 보면 1964년 그래미상 남성 보컬 부문 1972년 그래미 평생 공로상 1974-2008년까지 그래미 명예의 전당 11회 등록 1990년 로큰롤 명예의 전당 헌액!


    >


    뉴올리언스 재즈의 전통을 잊는 가수 루이스 암스트롱! (Louis Armstrong) 자신의 화려하고 감수성이 풍부한 솔로 연주에 음악을 올리는 스타 최초를 누구였죠.트럼펫 솔로의 경우 빠른 곡들이 많았다고 합니다.그가 죽은 후 America에는 그의 이름을 딴 공원 이쟈싱 공항, 박물관 등이 발생한 정도에서 America사회에 영향을 미치는 인물입니다(최초의 97쵸쯔뇨은 뉴욕의 자택에서 심장 마비로 타계.그의 자신이 69세)


    >


    낡은 LP판이 3장이 나쁘지 않고 있는 루이 암스트롱(Louis Armstrong)의 대표 곡인 하트에 원더풀 월드(What a wonderful world)을 포스팅했습니다!우리가 영화 속에서 듣던 익숙한 버전과 스타 1이 담긴 무대에서 부른 같은 버전이 있었어요 둘 다 좋지만 여러분은 영화 속에 흐르고 나쁘지 않아서 온 버전으로 소개를 했어요.What a wonderful world에서 들을 수 있는 굵은 선의 목 sound! 어떻게 도우루우쇼쯔 나쁘지 않아요~!?​.....당 1번 긴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당 1하루도 화이팅입니다!이웃들, 사랑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